고향의 함박눈
나는 12월 11일에 갑자기 고향에 다녀왔다. 연길 조양천 공항에 내리면서 고향은 어떤 모습일까, 어떤 변화가 있을까? 관심이 앞서면서 마음이 셀레였다. 그것도 코로나로 귀향을 꿈도 꾸지 못했고 이리저리 바쁘다 보니 인제야 다녀오게 되었기 때.. 한민족신문 (01/04)
해남도 여행기
해남도 여행기
2023년 12월 5일은 우리에게 잊을 수 없는 날이다. 동창그룹 리더인 친구가 먼저 자리 잡은 중국의 최남단에 위치한 해남도에 초대되어 여행을 떠나는 날이기 때문이다. 이날 해남도 삼아로 우리보다 8시간 먼저 도착한 중국 천진에서 떠난 친구도.. 한민족신문 (12/29)
즐거운 제주도 여행
자유공간그룹에 온지도 벌써 3년하고도 10개월이 다 되어간다. 그동안 알게 모르게 많은 인연을 만났다. 삶의 여정에서 누구나 인연이 되지만 그중에서도 한 공간에서 호흡을 함께 하는 우리 관리팀 여러분들이다. 한민족신문 (10/23)
미국을 가다
미국을 가다
미국은 19세기 초부터 공업의 비약적인 발전으로 경제가 초고속으로 급성장하고 발전하면서 세계 최대의 경제대국으로, 경제무역시장으로 발돋움하면서 여는 나라들 보다 부유하고 살기 좋은 나라로 세계인들에게 각인되면서 누구나 한번쯤은 꼭 가.. 한민족신문 (07/16)
곤지암 화담 숲
곤지암 화담 숲
나는 시골서 자라서 그런지 시골을 참 좋아한다. 시골의 풀냄새, 청신한 공기, 지저귀는 새소리, 졸졸 흐르는 냇물은 그냥 바라보기만 하여도 마음이 상쾌해진다. 서울 살면서도 짬만 나면 주변 시골을 찾아 떠난다. 한민족신문 (07/01)
 2023년 고양국제꽃박람회
2023년 고양국제꽃박람회
계절은 어느새 입하(立夏)를 맞아 여름에 들어섰다. 여름의 시작이라 하지만 우리 고향 동북에서는 봄파종이 한창일것 같다. 나는 사계절중에서 봄을 무척 좋아한다. 봄은 기쁨이요 즐거움이요 희망이다. 한민족신문 (05/12)
가고 싶은 섬, 청산도
가고 싶은 섬, 청산도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고 우울해 하는 때, 3년 내내 병원에 갇힌 격리생활을 잠시 접고 맑은 공기 마시러 나섰다. 코로나 이후 후유증으로 숨이 가빠오지만 무기력감을 회복할 겸 오늘 이천시 마장면 부녀산악회 회원들과.. 한민족신문 (11/08)
자연의 숨은 비밀을 찾아서
신록이 무르녹는 계절 초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나는 요즘 하루가 멀다하게 짝궁과 함께 무거운 장비들을 둘러메고 철따라 울긋불긋 아름답게 변해가는 산으로 바다로 향해 자연의 숨은 비밀을 찾아 걷고 또 걷는다. 한민족신문 (10/18)
중국 복건성 무이산 여행 2탄
중국 복건성 무이산 여행 2탄
-무이산 천유봉
천유봉은 해발 408.8m로 높지는 않지만 경사도가 최고 67도에 이르며 848개의 계단으로 이루어졌다. 천 길의 절벽위에 암봉이 우뚝 솟은 천유봉은 무이산의 최고의 절경이다. 천유봉 주변에는 구름과 안개가 드리워져 있는데 그 모습이 마치 부처.. 초원이 (06/30)
중국 복건성 무이산 여행 1탄
중국 복건성 무이산 여행 1탄
-무이산계곡 대나무 뗏목 표류기
첫날 무이산을 찾는 순간 고민도 잠시 아름다운 절경에 흠뻑 빠져 대오에서 늘 뒤 처지군 했다. 날씨도 우리 일행편인 듯 했다. 전날까지 비가 왔다는데 우리가 도착하는 곳마다 비도 그치고 날씨도 뜨겁긴 하지만 견딜 만 했다 초원이 (06/07)

처음이전 10쪽12345다음 10쪽마지막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음악감상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방습거울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동포사회 

TV광고

영상편지

한민족신문 韩民族新闻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