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을 가다
미국을 가다
미국은 19세기 초부터 공업의 비약적인 발전으로 경제가 초고속으로 급성장하고 발전하면서 세계 최대의 경제대국으로, 경제무역시장으로 발돋움하면서 여는 나라들 보다 부유하고 살기 좋은 나라로 세계인들에게 각인되면서 누구나 한번쯤은 꼭 가.. 한민족신문 (07/16)
곤지암 화담 숲
곤지암 화담 숲
나는 시골서 자라서 그런지 시골을 참 좋아한다. 시골의 풀냄새, 청신한 공기, 지저귀는 새소리, 졸졸 흐르는 냇물은 그냥 바라보기만 하여도 마음이 상쾌해진다. 서울 살면서도 짬만 나면 주변 시골을 찾아 떠난다. 한민족신문 (07/01)
 2023년 고양국제꽃박람회
2023년 고양국제꽃박람회
계절은 어느새 입하(立夏)를 맞아 여름에 들어섰다. 여름의 시작이라 하지만 우리 고향 동북에서는 봄파종이 한창일것 같다. 나는 사계절중에서 봄을 무척 좋아한다. 봄은 기쁨이요 즐거움이요 희망이다. 한민족신문 (05/12)
가고 싶은 섬, 청산도
가고 싶은 섬, 청산도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고 우울해 하는 때, 3년 내내 병원에 갇힌 격리생활을 잠시 접고 맑은 공기 마시러 나섰다. 코로나 이후 후유증으로 숨이 가빠오지만 무기력감을 회복할 겸 오늘 이천시 마장면 부녀산악회 회원들과.. 한민족신문 (11/08)
자연의 숨은 비밀을 찾아서
신록이 무르녹는 계절 초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나는 요즘 하루가 멀다하게 짝궁과 함께 무거운 장비들을 둘러메고 철따라 울긋불긋 아름답게 변해가는 산으로 바다로 향해 자연의 숨은 비밀을 찾아 걷고 또 걷는다. 한민족신문 (10/18)
중국 복건성 무이산 여행 2탄
중국 복건성 무이산 여행 2탄
-무이산 천유봉
천유봉은 해발 408.8m로 높지는 않지만 경사도가 최고 67도에 이르며 848개의 계단으로 이루어졌다. 천 길의 절벽위에 암봉이 우뚝 솟은 천유봉은 무이산의 최고의 절경이다. 천유봉 주변에는 구름과 안개가 드리워져 있는데 그 모습이 마치 부처.. 초원이 (06/30)
중국 복건성 무이산 여행 1탄
중국 복건성 무이산 여행 1탄
-무이산계곡 대나무 뗏목 표류기
첫날 무이산을 찾는 순간 고민도 잠시 아름다운 절경에 흠뻑 빠져 대오에서 늘 뒤 처지군 했다. 날씨도 우리 일행편인 듯 했다. 전날까지 비가 왔다는데 우리가 도착하는 곳마다 비도 그치고 날씨도 뜨겁긴 하지만 견딜 만 했다 초원이 (06/07)
순천만의 갈대숲을 거닐면서 _ 여수 여행기
순천만의 갈대숲을 거닐면서 _ 여수 여행기
4월 29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있었던 한민족신문 10주년 기념행사는 우리 재한동포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활무대로 꾸며져 감동과 열광의 축제로 알려졌다. 그들은 춤을 빡세게 배우는 과정이 즐거웠고 행복했다면서 그 추억을 더 다지기 위.. 한민족신문 (05/28)
선유도 해안 여행
선유도 해안 여행
지난 주 나는 한 고향의 이웃 며느리와 함께 신선도 머문다는 아름다움을 엿보러 여행을 갔다. 일요일 아침 6시, 그는 벌써 모든 준비를 마치고 저의 집 문 앞에서 차로 대기하고 있었다. 나는 그를 따라 먹골역에서 늘 함께했다던 산악회팀원들과.. 한민족신문 (05/17)
아름다운 제주도 여행( 2 )
아름다운 제주도 여행( 2 )
신송월
편집자: 독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신송월 씨의 기행문 "아름다운 제주도 여행" 제2편을 여러분께 펼쳐드립니다. 이번엔 제주도의 어떤 명물들이 우리를 맞아줄까요? 크게 기대를 하셔도 좋을 듯 싶습니다. 제주도에 당.. 편집부 (12/21)

처음이전 10쪽1234다음 10쪽마지막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방습거울
음악감상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동포사회 

TV광고

영상편지

한민족신문 韩民族新闻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