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신문 소개

화합, 공존, 통합의 시대를 열어가는 《한민족신문》!

《한민족신문》이 화합과 공존, 통합의 기발을 들고 이 세상에 태어났습니다.《한민족신문》은 우리 민족의 5천년 역사와 빛나는 전통문화를 세상에 알리고 선조의 높은 기상과 뜻을 받들어 백의민족의 정체성을 고취하며 세계 각국에 흩어져 있는 우리민족의 생활상과 경제, 문화, 스포츠 등 다방면에 대해 집중 보도, 논평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국내체류 외국인 100만명 시대에 걸맞게 국내법과 출입국관리법 홍보에 앞장서며 다문화 사회통합에 일조할 것을 다짐합니다.

하지만 《한민족신문》이 더욱 발전하려면 각오로만은 부족합니다. 반드시 해외에 거주하는 700만 동포와 국내에 체류하는 50여만 동포들을 포함한 우리 한민족 독자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사랑과 비평이 필요합니다. 아울러 《한민족신문》은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국가발전과 번영 그리고 우리민족의 화합과 다민족과의 공존을 통해 사회통합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데 모든 사심 없는 열정을 바치는 《한민족신문》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희 신문은 민족 언론사로 거듭나기 위하여 지역적 영역을 넘어 전 세계 우리 민족을 상대로 화해와 협력, 교류를 증진시키고 질 좋고 알찬 서비스로 사회, 경제, 문화, 생활 모든 분야의 정보전달에서 일익을 담당할 것이며 뉴스교류 협력을 통해 세계 700여 만 재외 동포들을 한데 묶는 한겨레 글로벌 네트워크구축 사업에도 열성을 다할 것입니다.

끝으로 동포 여러분께서 새롭게 태어나는 한민족신문 홈페이지를 겨레의 사랑방, 정보화시대의 동행자로 활용해 주시고 저희 홈페이지를 동포 여러분이 함께 구축해 가는 홈페이지로 간주하시고 편달과 조언을 아끼지 말아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기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다드림문화복합센터 무료 교육 실시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신경숙중국어학원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가족노래방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디지털 놀이터
사랑마당
재미로 보는 운세
한민족신문
20110922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