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청현"빈곤지구문화공익대강당"강습반 개강
12월7일, 길림성 왕청현 농민문화빙설유람절계렬활동 및 "빈곤지구문화공익대강당" "제1기강습반"이 정식으로 막을 올렸다. 각향진문체사업소의 문예골간, 중로년농민문예애호가 100여명이 이번 강습반에 참가하였다. 이번 강습반에서는 민족.. 정명선 (12/10)
왕청현 천교령진 전국향촌특색산업 진으로 입선
2020년 전국향촌특색산업 10억 진, 억원 촌에 이름 올려
국가 농업농촌부에서 일전에 발표한 ‘2020년 전국향촌특색산업 10억 진, 억원 촌’에 길림성의 장춘시 쌍양구 록향진, 연변주 왕청현 천교령진, 교하시 황송전(甸)진, 장춘시 유수시 8호진북구촌이 이름을 올렸다. 정명선 (12/04)
'20년 왕청현 중국조선족 농악무(상모춤) 경연 성황리에
길림성 왕청현문화방송텔레비죤, 유람국에서 주관하고 왕청현상모춤예술단에서 주최한 왕청현중국조선족 농악무(상모춤) 전시공연이 1월25일 저녁, 왕청현연극원에서 성황리에 막을 올렸다. 정명선 (11/26)
왕청현에서 가을철 문예하향연출을 조직
왕청현에서 가을철 문예하향연출을 조직
가을철에 접어들면서 왕청현에서는 올해 가을 날씨가 온화한 유리한 시기를 틀어쥐고 전현 여러 향진과 농촌마을은 물론, 일부 기업소와 사회구역을 찾아가 가을철문예하향공연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정명선 (11/23)
영벽촌의 코기러기 손청단
초중(중학교)문화정도밖에 안 되는 농민이 번중한 농사일에서 농민들을 해탈시킬 일념으로 1978년 8월부터 끈질긴 연구와 실험을 거쳐 이랑을 가르고 종자를 심고 흙까지 덮을 수 있는 3가지 밭일을 동시에 할 수 있고 파종, 논 기음, 후치 질 등 .. 정명선 (11/04)
왕청현가야하예술단 문예하향연출을 조직
2014년 3월 15일에 설립된 왕청현 가야하예술단은 현재 80여명 학원들이 현 문체국과 현 문화관의 적극적인 지지하에 성악, 무용, 전자악기 등 세 개 조로 나뉘어 각종 문예활동을 활발히 전개하여 왕청현의 두 가지 정신문명 건설에서 한몫을 담당.. 한민족신문 (10/17)
동진촌의 '급시우' 윤금신
동진촌의 '급시우' 윤금신
왕청현 왕청진 동진촌에 살고 있는 윤금신(녀, 73세) 노인은 마음씨 곱고 인품이 후해 동네의 ‘급시우’로 널리 알려지고 있다. 그는 수십 년을 억척스레 살아오면서 두 자식을 출세시키고 앓는 남편의 병시중을 들면서 타인을 돕는 일도 낙으로 .. 초원이 (10/13)
목단강시조선족사업촉진회, 추석맞이 성묘활동 거행
목단강시조선족사업촉진회, 추석맞이 성묘활동 거행
​건국 71주년 국경절과 추석, 두 명절이 하루에 겹친 의의 있는 명절을 맞으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사명을 명기하자”는 기치 하에 목단강시조선족사업촉진회에서는 흥룽(兴隆) 혁명렬사릉원을 찾아 추석맞이 성묘활동을 거행하였다.. 초원이 (09/28)
재외동포재단 ‘제9기 OKFriends 봉사단’ 발대식 개최
재외동포재단 ‘제9기 OKFriends 봉사단’ 발대식 개최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재외동포재단(이사장 한우성)은 28일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제9기 OKFriends 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OKFriends 봉사단은 2012년 설립된 이래 재외동포와 내국민의 상호 가교 역할을 목표로 매년 활동을 지속해.. 초원이 (09/02)
후회없이 살아가는 인생
전국 후대관심사업선진개인 손희수의 이야기
​올해 86세인 손희수는 왕청현 쌍하소학교의 퇴직교원이다. 퇴직 후 그는 엄중한 위병으로 고생하면서도 30여 년 동안 드높은 열정으로 자신의 모든 심혈을 후대관심 사업에 몰 부어왔다. 대흥구진에는 30여개 촌이 있는데 왕청현에서 중소.. 초원이 (08/24)

처음이전 10쪽12345678910다음 10쪽마지막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신경숙중국어학원
가족노래방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TV광고

영상편지

사랑마당
한민족신문 韩民族新闻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