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문예단체의 사랑의 손길
민간문예단체의 사랑의 손길
은혜를 갚는 마음으로'전염병 대처'를 지원
​3월1일, 길림성 왕청현적십자회에서는 왕청현문화라지오텔레비죤방송 및 관광국 국장 하연(何妍)왕청현문화관 하수강(何树刚)관장에게 다음과 같은 사연을 보내왔다. 초원이 (03/03)
왕청현공안국 교통경찰대대 도시중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사업 착실하게
고한산구에 자리 잡은 왕청현공안국 교통경찰대대에서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예방사업을 착실하게 틀어쥐고 있다. 초원이 (02/12)
한 퇴직교원의 꿈
​90세 고령에 이른 오영자선생님은 길림성왕청현제3소학교에서 31년간 교육 사업을 하다가 1984년에 정년퇴직하였다. 퇴직 후 그는 30년을 하루와 같이 아이들과 로인들을 위한 사업에 여생을 바쳐가고 있다. 초원이 (02/07)
 표성룡 회장, 최초의 재중동포 세계한상대회장으로 선출
표성룡 회장, 최초의 재중동포 세계한상대회장으로 선출
-제19차 세계한상대회장에 재중동포 기업가 표성룡 회장 선출 -
전 세계 한인경제인들의 네트워크이자 국내외 기업 간 교류의 장인 세계한상대회의 올해 제19차 대회장에 재중동포 기업가 표성룡 회장(중국 선양)이 선출됐다고 재외동포재단(이사장 한우성)이 밝혔다. 표성룡 회장은 중국 선양에서 료녕신.. 초원이 (01/03)
협회의 덕분에 신바람이 난 노인들
협회의 덕분에 신바람이 난 노인들
왕청현 왕청진로인협회 노인협회 (회장 김희숙)에서는 12월6일부터 12월8일까지 사흘 동안 왕청현가야하예술단 교실에서 공익성 지도와 양성을 목적으로 무료노래강습반을 조직하였다. 초원이 (12/09)
김춘섭, 전국리론연구회에 참석
11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 동안 북경에서 5년에 한 번씩 열리는 “전국후대관심사업사업리론연구회”가 북경에서 열렸다 초원이 (12/02)
환자들의 친근한 벗으로
왕청현인민병원 박리화의 이야기
왕청현인민병원 당위서기 박리화는 20여 년간 내과 간호장, 간호부 주임 등 직책을 맡고 환자들의 친근한 벗으로 질 높고 능률적인 의료봉사를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초원이 (11/25)
재외동포재단 주관·후원으로 ‘헤로니모’ 개봉
재외동포재단 주관·후원으로 ‘헤로니모’ 개봉
쿠바 혁명의 주역이자, 쿠바 한인들의 아버지와도 같았던 헤로니모 임(한국명: 임은조)을 다룬 영화 <헤로니모>의 VIP 시사회가 12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재외동포재단(이사장 한우성) 주관·후원으로 시행됐다. 이날 시사회에는 .. 초원이 (11/13)
동명촌에 풍기는“된장”향기
동명촌에 풍기는“된장”향기
왕청현 왕청진 동명촌민속식품가공유한회사에 들어서면 된장향기가 코를 찌른다. “우리는 질좋은 콩을 선택해 삶은 후 직경이 10센티미터의 메주를 쑤어 해 빛이 들어오지 않는 하우스에 달아 매 발효시킨 후 다음 생산에 들어갑니다”. 이는 동명.. 초원이 (10/25)
선플운동, 필리핀에서 제3의 한류 이끈다
선플운동, 필리핀에서 제3의 한류 이끈다
10월 2일, 필리핀 하원의회에서 ‘필리핀 하원의회 사이버폭력 추방 선플 결의안 발의 및 선플인터넷평화선언식' 개최와 함께 12명의 필리핀 하원의원들이 선플정치선언문에 서명을 시작으로 의회내 선플운동 전개를 시작했다. 이번 행사는.. 초원이 (10/04)

처음이전 10쪽12345678910다음 10쪽마지막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디지털 놀이터
신경숙중국어학원
가족노래방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사랑마당
한민족신문 韩民族新闻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