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오명절 옹헤야
단오명절 옹헤야
6월 7일 5월 단오 날, 길림성 왕청현가야하예술단에서는 새로 건설한 왕청현장룡광장에서 야외취미문예공연을 조직하였다. 이번 활동은 왕청현가야하예술단에서 전체 단원들이 상호 교류를 진일보 강화하고 단결을 돈독히 하여 조선족민간문예단체.. 초원이 (06/11)
한 부부의 따스한 후대사랑
한 부부의 따스한 후대사랑
지난 5월 31일 오전, 왕청현 왕청진 동진소학교에서는 교내 운동대회를 앞두고 생활형편이 어려운 가정의 학생들에게 사랑의 마음전하기 기증식이 학부와 전체 교직원들에게 진한 감동을 주었다. 그중에서도 한 부부의 따스한 후대사랑이 사람들의.. 초원이 (06/03)
야외 들놀이 얼씨구
5월29일, 길림성 왕청현로인협회에서는 풍경이 수려하고 경치가 아름다운 마반산풍경구에서 취미야외 활동을 조직하였다. 이번 활동은 왕청현로인협회에서 기층 로인협회 회장들의 상호교류를 진일보 강화하고 단결을 돈독히 하여 기층.. 초원이 (06/03)
최금철의 뜨거운 후대사랑
최금철의 뜨거운 후대사랑
5월27일,길림좋은사람표병 최금철의 사랑의 교복증정의식이 왕청현 제3소학교 “김철영웅중대”5학년 1반에서 거행되었다. 증정의식에서“김철영웅중대”의 대원들은 길림 좋은 사람표병인 왕청현후대관심사업위원회 상무부주임 최금철의 .. 초원이 (05/30)
연변주유력공(柔力球)협회 황옥영의 유력공사랑
황옥영의 남다른 유력공사랑 이야기
일전에 기자는 연변주로인체육협회 지인의 소개로 연변주 유력공협회 주석이며 왕청현유력공협회 회장인 황옥영을 만나 잠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유력공에 대한 사랑이 남달랐다. 그다지 빠르지 않은 속도로 혼자서도 충분히 즐길수 있는 .. 초원이 (05/21)
문물을 수집하는 젊은이
건축회사의 종업원인 류덕무의 이아기
길림성 왕청현건축회사 종업원 류덕무는 21년래 연변대지를 누비며 1만 여건의 각종 문물을 수집해 50여건의 홍색문물을 왕청현후대관심사업위원회에 무상으로 헌납해 사회에 미담으로 널리 알려지고 있다. 올해 51세인 류덕무는 흑룡강.. 초원이 (05/10)
항일투사 강춘화와 그의 조카들
항일투사 강춘화와 그의 조카들
대천촌 서씨가정을 찾아서
왕청현 왕청진 대천촌에 살고있는 항일투사 강춘화의 조카(4남매)들은 해마다 청명과 추석이면 잊지 않고 맏어머니의 조각상을 찾아 북받치는 격정을 가까스로 눅잦히며 자신들의 감수를 토로하군 한다. 그들은 차분한 마음으로 현실을 맞이.. 초원이 (05/06)
동진촌 빈곤해탈에 주력
길림성 왕청현 왕청진 동진촌 재작년에 도입해 현재 규모가 5킬로와트, 연간 수익이 4만원에 이르는 태양광발전 판넬은 동진촌을 빈곤에서 해탈시키는 데 일익을 담당한 ‘효자 대상’이다. 초원이 (04/19)
30여년만에 되찾은 20헥타르 경작지
어르신들이 감격에 목이 메였다
개혁개방이 실시되어 촌의 경작지를 촌민들에게 도급준지도 40년이 넘는다. 하지만 어떤 촌에서는 젊은이들이 밭을 버리고 연해도시나 한국으로 노무송출을 가다보니 집에 홀로 남은 노인들은 도급 맡은 경작지는 수십 년 동안 관리하는 사람이 없.. 초원이 (04/16)
어려움에 처한 노인을 도와 나선 조선족로인들
왕청현 강북가두북안구역에 살고 있는 리송철(70세) 노인은 부지런하고 예술에 남다른 흥취를 가지고 있어 몇 년 전부터 왕청현가야하예술단에서 농악무 쏠로로 활약하고 있다. 초원이 (04/16)

처음이전 10쪽12345678910다음 10쪽마지막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부동산 광고  /section/89
신경숙중국어학원
가족노래방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디지털 놀이터
사랑마당
한민족신문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