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사랑마당  
코시국 ‘비대면 소개팅’, 화면으로 보이는 첫인상을 잡아라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 했다. 대면 접촉이 어려운 ‘뉴노멀 시대’에 맞춰 새로운 만남의 방식이 등장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남녀의 만남이 어려워졌지만 여전히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싶은 사람들은 있다. 최근 결혼정보업체 가연에 따르면.. 정명선 (06/02)
돌싱들, ‘이것’ 부족하면 재혼 힘들어! 男‘아량’-女‘주제파악’
돌싱(‘돌아온 싱글’들의 줄임말) 회원들과 재혼 미팅을 진행해보면 성혼에 방해물이 많다. 어떤 사항은 너무 넘쳐서 재혼에 장애 요인으로 작용하고 어떤 사항은 너무 부족하여 재혼을 가로막는다. 우선 돌싱들에게 너무 부족하여 재혼에 치명.. 정명선 (03/09)
재혼대상자, 전 배우자와 대화 상 문제 男‘감정적’-女‘사무적’
결혼생활에서 부부간의 대화는 친밀감 형성에 절대적이다. 그런데 기혼자들은 결혼생활을 하면서 왜 부부간에 대화가 원만하게 잘 이루어지지 않을까? 결혼생활을 하면서 부부간에 대화가 원만하게 잘 이루러지지 않는 것은 배우자의 ‘감정적’(.. 정명선 (11/02)
고독을 즐기며
고독을 즐기며
​온 지구촌을 곤경에 빠뜨린 코로나19로 인하여 세계가 신음하고 있을 때 나는 지금 중국 장춘 모 호텔에서 14일간의 집중 격리 생활을 하고 있는 중이다. 날마다 통제된 구역에서 하루 세끼 방역복을 입은 사무일군들이 문 앞 걸상에 놓고.. 초원이 (10/06)
男, 결혼·재혼 상대로 최악의 성격 2위 ‘예민함’-1위는?
남성의 경우 미혼은 ‘반듯한’ 성격, 재혼 대상자인 돌싱(‘돌아온 싱글’의 줄임말)은 ‘온순한’ 성격의 소유자를 가장 선호하는 반면 ‘자기주장이 강한’ 여성에 대해서는 미혼 및 돌싱 남성 모두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 초원이 (06/04)
함께 새해를 시작할 총각을 찾습니다
한민족신문 (01/01)
인생동반자를 찾습니다
해옥 (11/12)
능력있는 남성배우자 찾습니다
해옥 (11/12)
남은 여생 같이 보낼 여사님 찾습니다.
해옥 (11/12)
배우자 찾습니다
해옥 (11/12)

처음이전 10쪽123다음 10쪽마지막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신경숙중국어학원
가족노래방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TV광고

영상편지

사랑마당
한민족신문 韩民族新闻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