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가사근로자와 이민정책
외국인 가사근로자와 이민정책
우리나라는 지난해 합계출산율이 0.78명으로 지구상에서 가장 출산율이 낮고 가장 빨리 늙어가는 나라로 신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다.지난 16년간 280조 원의 예산을 투입하고 매년 약 50조 원을 쏟아 부어도 출산율은 세계 최저를 벗어나지 못하고 .. 한민족신문 (03/27)
일과 삶
일과 삶
"일과 삶",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세상에는 수없이 많은 직업들이 있지만 당신은 "왜 돌봄이란 이 직업을 택했는지"를 생각해 본적이 있을까? 사람들은 좋아하는 일을 하며 살기를 진심으로 바라지만 세상살이는 그렇게 관대하지 않다. 유.. 한민족신문 (03/23)
우연한 만남
세상 살면서 많은 사람들과 만나고 헤어지는 패턴을 반복한다. 그 만남에는 오래 이어지는 인연이 있는가하면 소중한 인연이지만 서서히 연락도 끊기고 끊어진 인연이 아쉬워 전전긍긍하는 이별도 있다. 한민족신문 (03/14)
빵과 장미
오늘은 3월 8일, 여성을 위한 날 즉 여성의 명절이다. 중국식으로는 3.8국제부녀절, 한국식으로는 세계 여성의 날이다. 한국에 계시는 모든 동포여성들에게 3.8절을 축하하면서 행복과 사랑으로 넘치는 하루가 되기를 응원한다. 한민족신문 (03/07)
나라 잃은 설음 잊을 수 없다
오늘은 2023년 3월 1일, 대한민국 국민들이 일본제국주의 식민지에서 벗어나려고 "독립 만세"를 부른 104 주년 기념일이다. 나는 한국TV "아침마당"에서 나라의 독립을 위해 왜놈들과 싸우신 애국지사들의 이야기를 들었다. 순간 돌아가신지 8.. 한민족신문 (03/03)
술에 취한 연인, 화물 열차까지 급정거 시켜
연인 왕모와 류모가 술에 취해 말 다툼 벌이다 철도에 진입하는 바람에 화물열차가 급정거하는 일이 발생했다.류모는 철도 건널목의 문이 닫힌 것을 발견하고 문제의 심각성을 깨달았고 왕모에게 이곳을 떠나야 한다고 말했지만 왕모는 술에 취해 .. 한민족신문 (03/01)

한민족신문 (03/01)
술김에 차 부수고 돈까지 훔쳐 구치소로 향해
​최근 도문시의 한 남성이 음주 후 차문을 부수고 절도하다가 덜미를 잡힌 사건이 발생했다. 2월 14일 오전 8시경, 연변변경관리지대 향상변경파출소 민경은 시민으로부터 도문시 꼬치거리 부근에 주차한 자가용차량 차문이 깨졌다는 제보를.. 한민족신문 (02/22)
3년 동안 열애한 “여자 친구”에게 26만원 사기
저의 “여자친구”가 거의 50세가 되는 남자라니, 상상조차 하지 못했습니다. 이 3년 동안 “그”는 제 마음을 훔쳐갔을 뿐만 아니라 돈까지 훔쳐갔습니다. 정말 너무 비참합니다. 한민족신문 (02/22)
자녀의 친구로 가장해 노인들에 사기
피고인 리모는 어떻게 노인들의 신임을 얻었을까? 리모는 사전에 흔히 볼 수 있는 성씨를 지정해 놓고 독거노인이 많은 농촌마을을 찾아다니면서 촌민들에게 해당 성씨의 독거노인을 문의하면서 자신은 그 노인의 외국에 가 있는 자녀의 친구라고 .. 한민족신문 (02/18)

처음이전 10쪽12345678910다음 10쪽마지막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방습거울
음악감상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동포사회 

TV광고

영상편지

한민족신문 韩民族新闻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