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별
하얀 별
캄캄한 밤 하늘에 유난히 밝게 비쳐오는 작은 별 하나가 있다. 거기에 마음과 마음을 하나로 이어가면서 밤 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아 가는 별무리가 보인다. 별 무리의 리더로 우리 조선족 간병인들의 마음의 별로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 그 사람이.. 초원이 (07/31)
재혼상대의 최고는 ‘온순한 여자’, ‘포용력 남자’
결혼실패 경험이 있는 돌싱들은 재혼상대로서 어떤 유형의 성격을 가장 이상적 혹은 최악이라고 생각할까? 재혼을 준비하는 돌싱 남성은 ‘온순한’ 성격의 여성, 돌싱 여성은 ‘포용력이 있는’ 남성을 각각 가장 이상적인 재혼상대라고 생각하는.. 한민족신문 (07/28)
남자의 결혼관은 ‘조건보다 인품’, 여자의 결혼관은?
결혼을 앞둔 미혼들은 서구 선진국의 결혼관 중에서 어떤 점을 부러워할까? 서구 선진국의 결혼관을 보면서 미혼 남성은 ‘경제력보다 인품 중시’ 결혼관을 선호한 반면 여성은 ‘결혼 당사자 중심주의’를 각각 가장 부러워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한민족신문 (07/02)
미혼남녀, 결혼 후 배우자의 가장 큰 의미 ‘애인 역할’
한민족신문 (07/02)
서울시, 임산부에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공급
서울시, 임산부에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공급
서울시가 임산부에게 12개월간 최대 48만원 상당(본인부담 9만 6천원 포함)의 친환경농산물 꾸러미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꾸러미는 친환경농산물 인증을 받은 신선 농산물, 축산물(일부), 가공식품 등으로 구성되며, 올해 대상 인원은 18,230명이다.. 초원이 (07/01)
서울시가 시작한 안전한 귀가지원 `안심이 앱` 전국 서비스로
서울시가 시민들의 안전한 귀가를 지원하기 위해 시작한 ‘안심이 앱’이 개통 1년 7개월 만에 전국 서비스로 확대된다. 정부와 협력해 내년 하반기 중 순차적으로 전국에 서비스를 전면 시행한다는 목표다. 안심이 앱은 서울 전역 약 4만대 CCTV.. 초원이 (06/24)
촛불
촛불
​올해 85세인 엄마는 책보기를 무척 즐겨하신다. 해마다 길림신문, 종합참고, 장백산, 연변여성 등 신문잡지를 주문하여 구독하시고 도서대여증으로 여러 방면의 좋은 책들을 수시로 빌려보시고 있다. 근년엔 다년간 신문과 종합참고들을 .. 초원이 (06/22)
서울시, 외국인노동자 위한 임신, 출산, 육아지원제도 영문안내서 발간
서울특별시 서남권직장맘지원센터(센터장 김문정, 이하 서남권센터)는 한국어 사용이 서툰 결혼이주민이나 외국인노동자에게 출산휴가, 육아휴직 등 모성보호 및 일・가정 양립지원 제도를 알리고 활용할 수 있도록 『임신ㆍ출산ㆍ육아기 노.. 초원이 (06/22)
전국최초 여성소방관 `소방사다리차 운용사` 자격취득
서울시 소방재난본부는 “국내 최초로 여성 소방관(영등포소방서 유지연 43세, 여)이 대형특수 차량인 ‘소방사다리차 운용사 자격시험’에 합격했다.”라고 밝혔다. ‘소방사다리차 운용사’는 소방차량 운전뿐만 아니라 사다리 전개, 인명구조 .. 초원이 (06/16)
노인학대 예방, “사랑을 전하면 희망이 됩니다.”
‘제4회 노인학대 예방의 날’ 기념식 개최(6.15) 및 ‘2019년 노인학대 현황보고서 발간’
보건복지부(장관 박능후)와 중앙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이기민)은 6월 15일(월) 오전 11시 백범김구기념관 대회의실(서울 용산구 임정로)에서 '제4회 노인학대 예방의 날'기념식을 개최하였다. 기념행사는 노인학대의 심각성을 알리고 사회적 관.. 초원이 (06/16)

처음이전 10쪽12345678910다음 10쪽마지막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신경숙중국어학원
가족노래방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사랑마당
한민족신문 韩民族新闻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