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춘시제4소학교 동시특집
초원이 (04/25)
자랑스러운 우리 집
자랑스러운 우리 집
길림시조선족실험소학교 6학년 2반 신미혜
초원이 (04/25)
목단강시조선족소학교 4학년 2반 일기특집
목단강시조선족소학교 4학년 2반 일기특집
오늘은 “3.8부녀 절”이다. 미술시간에 우리는 선생님의 가르침 하에 어머니께 드리는 하트를 만들었다. 나는 정성을 다해 그림도 그리고 하고 싶은 말도 적어 넣으며 예쁘게 만들었다. 집에 돌아가는 길에 상점에 들려 봉투.. 초원이 (04/24)
집청소
집청소
심양시황고구화신조선족소학교 4학년 최문한
우리 집은 일요일이면 언제나 집안청소를 하군 한다. 오늘도 여느 때와 다름없이 청소를 하는 날이다. 아침밥을 먹자마자 어머니와 아버지는 집안청소를 하느라 바삐 돌아쳤다. 나도 숙제를 하려다가 그만두고 집안청소를 하는데 뛰어들.. 초원이 (04/24)
강아지 아이스크림
강아지 아이스크림
연길시연남소학교 3학년 4반 김나연
봄이 진짜 오나 보다. 이번 주말은 유달리 화창한 날씨였다. 이런 날에는 어쩐지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맛보고 싶었다. “엄마, 아이스크림 사러 갈까요?” “그래, 날씨도 좋은데 엄마도 먹고 싶구나.” 나는 오랜만에 엄마의.. 초원이 (04/24)
나의 친구-복마니
나의 친구-복마니
훈춘시제1실험소학교 2학년 2반 김태호
나에게는 특별한 친구 복마니가 있다. 복마니가 누군지 알아맞춰 볼가? 우리 가정에 복이 많이많이 들어오라는 뜻에서 이름을 복마니라고 지었대. 커다란 얼굴에 툭 튀어나온 부리부리한 눈, 우로 펑하니 뚫어져있는 코 때문인지 저녁에 잠.. 초원이 (04/24)
목단강시조선족소학교2학년1반 일기특집
목단강시조선족소학교2학년1반 일기특집
2019년2월7일 목요일 설날이 좋다 방욱상 늦잠을 실컷 자고 일어나 밥을 먹고 엄마 아빠, 할아버지와 함께 〈대윤발〉 마트에 갔다. 설기간이라 마트에는 물건을 사러 온 사람들로 붐볐다. 명절이라 즐거운지 모두 얼굴에 웃음꽃을 활.. 초원이 (04/23)
우리 가족의 냄새
우리 가족의 냄새
연변대학사범분원부속소학교 3학년 2반 안현우
학원 갔다 집으로 돌아오니 엄마가 볶은 향기로운 반찬 냄새가 코를 찔렀다. 이건 우리 엄마 특유의 냄새이다. 공부하는데 어머, 이건 또 무슨 냄새일가? 뒤를 돌아보니 누나가 한창 무엇을 열심히 만들고 있었다. 알고 보니 누나의 풀냄새.. 초원이 (04/23)
단풍과의 '데이트'
단풍과의 '데이트'
연길시신흥소학교 3학년 1반 김지훈
지난 국경절 연휴에 나는 아주 특별한 데이트를 했답니다. 바로 예쁜 단풍과의 설레는 데이트였죠. 가을 하늘이 유난히 더 파랗고 높게 보이던 어느 날, 엄마는 나한테 모아산으로 단풍놀이를 가자고 했습니다. 울긋불긋 붉게 물든 단풍과의.. 초원이 (04/23)
과문극연출
심양시소가툰구조선족중심소학교 5학년 3반 김지연
“하하하, 히히히-” 아침부터 교실에서는 웃음이 떠나지 않는다. 모두들 얼굴에 큰 혹을 붙이고 앉아있는 경민이를 보고 배를 그러안는다. “얘들아, 경민이 봐. 혹이 정말 잘 어울리는 거 아냐? ㅋㅋㅋ” “그러게 말이다... 초원이 (04/22)

처음이전 10쪽12345678910다음 10쪽마지막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부동산 광고  /section/89
신경숙중국어학원
가족노래방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디지털 놀이터
사랑마당
한민족신문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