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도에도 때가 있다
효도에도 때가 있다
며칠 후면 일년에 한 번 뿐인 어버이날이다. 어버이날이 다가오니 글 한 편을 의뢰받았다. 어버이날이 오면 은근 외로운 나에게 이런 글을 의뢰하니 참으로 고문이다. 어버이날 카네이션 한 송이 달아드릴 부모님도 안 계시고 이국 타향이라 꽃바구.. 한민족신문 (05/04)
돌싱들, 재혼 후 버리기 힘든 전 배우자의 흔적은?
돌싱들은 재혼을 해도 남성의 경우 ‘가족사진’, 여성은 ‘명품 선물’과 같은 전 배우자와 관련된 물건을 쉽게 버리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민족신문 (04/18)
서로의 지팡이
따뜻한 3월에 들어서자 병원옥상에서 걷는 사람들이 부쩍 많아지고 있다. 아침 9시가 되면 따스한 해빛을 온몸에 만끽하며 산책하기가 정말 안성맞춤하다. 한민족신문 (03/23)
딸기우유 마시면 가슴 커진다?!
딸기우유 마시면 가슴이 커진다는 속설에 딸기우유를 꾸준히 사 먹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딸기우유 요법은 의학적인 효과가 입증되지 않은 민간요법일 뿐이다. 한민족신문 (03/23)
전통 “작명”과 그 이름의 시대성
우리민족의 이름은 조선중세기에서 “닐훔” 또는 “일훔” 등으로 표기되다가 오늘의 성명 이름으로 정착되였다. 아명은 어린 시절의 이름이고 관명은 남자가 장성해서 그 집안의 항렬에 따라 짓는 이름이며 자명은 대체로 혼인한 후에 본이름을 .. 한민족신문 (03/14)
효에 대한 단상
효에 대한 단상
지난 10월 20일은 나의 남편 66돐 생일이였다. 우리 6살짜리 손녀는 할아버지에게 자기가 손수 만든 "미술 작품"을 생일 선물로 드렸다. 그것도 할아버지한테는 "깜짝쇼"를 하겠다고 아침 일찍 일어나 준비 하면서 아빠, 엄마한테도 보여 주지.. 한민족신문 (03/10)
3.8 세계 여성의 날을 맞으며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은 1908년 미국의 방직 여성노동자들이 비인간적인 작업 환경과 업무 제도로 낮은 임금에 항의하면서 시위를 벌인데서 유래 되였다고 한다. 한민족신문 (03/07)
고급 호텔에서 결혼하는 이유는?
한민족신문 (03/06)
축의금, 호텔결혼식은 더 많이 내야 할까?
결혼 시즌이 찾아오자 인터넷상에서는 결혼 축의금에 대한 논쟁이 수시로 벌어지는데 고급 호텔 등 호화로운 장소에서 결혼식을 올리면 일반 예식장에서 할 때보다 축의금을 더 많이 내야할까? 한민족신문 (03/06)
돌싱 과반수, 살아보니 외모 유효기간 1년 넘어
‘외모 유효 기간은 1년’이라는 속설이 있다. 결혼 경험이 있는 돌싱(돌아온 싱글)들은 이 속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결혼 경험이 있는 돌싱들은 남녀 모두 과반수가 외모 유효 기간은 1년이라는 속설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 것으로 드러났다. 한민족신문 (03/01)

처음이전 10쪽12345678910다음 10쪽마지막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방습거울
음악감상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동포사회 

TV광고

영상편지

한민족신문 韩民族新闻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