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스크랩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http://www.hmzxinwen.com/news/22955
발행일: 2021/01/04  정명선
백봉기 신곡 ‘요물’ 발표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트로트가수로서 확실하게 자리매김한 백봉기가 신곡 ‘요물’을 발표하며 2021년 포문을 연다. 새로운 해를 맞은 시무식일 열리는 1월 4일 12시 신곡을 선보이는 백봉기는 소의 해를 맞아 ‘소처럼 열일 하는 백봉기’를 예고,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백봉기는 매력적인 중저음 리듬감 넘치는 가창력으로 듣고만 있어도 신나는 트로트 곡을 선보여 ‘보이스트롯’에서 ‘신나는 트로트 가수’로 인정받았다. 탄탄한 가창력에 능청과 귀여움을 더해 ‘트로트엔돌핀 백뽕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매력을 디지털 싱글 ‘요물’에 오롯이 담았다.

 

‘요물’은 2AM 이창민이 작사 작곡한 노래. 경쾌한 세미트로트 곡으로 첫 눈에 반해 마음을 빼앗아간 여성을 ‘요물’로 표현, 마음을 다 가져간 여인을 향한 남자의 구구절절한 사랑 고백이 담겼다. 배우 출신 트로트 가수 백봉기와 탄탄한 가창력을 보여준 발라드그룹 2AM의 맏형 이창민이 호흡을 맞춰 색다른 트로트 곡을 탄생, 성인 가요계에 새로운 바람을 예고하고 있다.

 

트로트 가수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치며 해피바이러스 ‘뽕끼뽕끼백봉기’ 라는 별명을 얻은 백봉기는 중저음의 보이스는 물론이고 폭발하는 고음까지 두루 겸비한 실력파 보컬. ‘요물’을 통해 매력적인 보이스와 리듬감을 살린 창법으로 신나는 트로트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머머머 말만해 다 해줄게 오빠가 할 수 있는 뭐든지다’등 능청스러운 가사 전달로 듣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사비부분에서는 진한 감성이 담긴 뽕기 가득한 창법으로 트로트 가수 백봉기의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내며 젊은 층에게도 사랑 받을 만한 유쾌한 성인 가요를 완성했다.

 

백봉기는 ‘보이스트롯’ 심사위원 남진, 혜은이, 김연자 등으로부터 ‘구수한 목소리와 인간미 넘치는 무대가 매력 포인트’ ‘가수로서는 주연이다’ ‘그냥 신이 난다. 행복을 주는 목소리를 갖고 있다’는 호평을 한 몸에 받았다. 트로트 대가들이 인정한 매력을 모두 모아 ‘요물’에 제대로 드러냈다.

 

신나는 멜로디 강력한 후크 중독성 강한 ‘요물’을 공개하며 트로트 가수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백봉기는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웃음과 페이소스가 공존하는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20년 ‘보이스트롯’에 도전해 트로트가수로 입지를 세운 백봉기는 지난 연말 생활주방가전 전문 라헨느코리아의 전속 모델로 캐스팅 되는 등 핫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12월 23일 첫 선을 보인 MBN ‘트롯파이터’에서 재미와 감동을 주며 맹활약하고 있다.

/정명선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신경숙중국어학원
가족노래방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사랑마당
한민족신문 韩民族新闻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