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태성, 장애인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출연
최근 부산에서 두 번째 개인전을 열어 초대박을 치면서 대형사고를 친 ’시청률보증수표‘ 배우 이태성이 본격적으로 안방극장 차기작인 작품 KBS2TV 주말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촬영을 시작해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정명선 (07/20)
가수 이병찬 팬들,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 생리대 기부
가수 이병찬의 팬들이 지난 17일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 유기농 생리대를 기부했다. n.CH엔터테인먼트의 그룹 ‘국민가수’의 소속 가수 이병찬의 팬들이 최애 연예인의 이름으로 물품을 전달하는 ‘기부’ 서비스를 통해 저소득 여성 청소년들에.. 정명선 (05/27)
29일, 라이징 케이팝 온라인 무대, 전세계 송출
​RISING K-POP, 차세대 한류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GXG 페스티벌 프로그램이 29일 오후 3시 펼쳐진다. '주식회사 메타앤'그룹과 '주식회사 신미디어 엔터테인먼트'가 준비한 이번 'RISING K-POP'은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을 필두로 V.. 정명선 (05/27)
보이그룹 '멋진 녀석들', 태국서 미디어 프로모션 진행
보이그룹 '멋진 녀석들', 태국서 미디어 프로모션 진행
앨범 준비 중인 보이그룹 '멋진 녀석들'의 태국 미디어 프로모션(5월 4일부터 9일까지 진행)이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다. 태국의 팬덤을 탄탄하게 가지고 있던 멋진녀석들은 코로나로 인해 현지 팬들과 3년이라는 시간동안 떨어져 있었다. 이번.. 정명선 (05/13)
'메가맥스'와 '위치스', ‘세계경찰태권도연맹’ 홍보대사 발탁
인미디어에이앤디 소속 신인 아이돌 보이그룹 메가맥스(MEGAMAX)와 걸그룹 위치스(WHITCHES)가 ‘세계경찰태권도연맹’ 홍보대사로 나란히 발탁됐다 세계경찰태권도연맹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메가맥스는 오는 4월 23일 리베라 호텔에서 진행되는.. 정명선 (04/24)
배우 김혜선, 박영혜 감독의 데뷔작 ‘짜장면...’에 출연
배우 김혜선, 박영혜 감독의 데뷔작 ‘짜장면...’에 출연
김혜선은 현재 드라마를 비롯해 화장품사업으로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지만 먼저 신성훈 감독과 스케줄을 조율해 출연할 예정이다. 김혜선은 박영혜 감독의 시나리오를 보고 “능력자” 라는 표현을 할 만큼 시나리오에 대해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 한민족신문 (04/20)
‘중사 출신‘ 가수 당찬, 두 번째 앨범 8일 발매
‘중사 출신‘ 가수 당찬, 두 번째 앨범 8일 발매
‘대한민국 육군 중사 출신‘ 가수 '당찬'이 두 번째 앨범 'History'를 발표했다. 가수 '당찬'은 2022년을 유쾌하게 성공적으로 시작한 '당찬 오빠(21년 12월 24일 발매)‘에 이어 이번 앨범에는 보다 진중한 색깔을 담았다. 이번 곡 또한.. 정명선 (04/08)
오메가엑스, 포토뮤직코리아(PMK) 표지로
오메가엑스, 포토뮤직코리아(PMK) 표지로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LIAR(라이어)’로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오메가엑스(OMEGA X)가 포토뮤직코리아(PMK) 4월호 표지로 팬들과 만난다. 저널리즘의 깊이가 다른 ‘눈으로 듣는’ 본격 K팝 전문 매거진 포토뮤직코리아(발행인 신현욱)는.. 정명선 (03/17)
가수 김용진, 4일 신규 앨범 'BREATHE' 출시
가수 김용진, 4일 신규 앨범 'BREATHE' 출시
레벨나인컴퍼니(대표 정재환)는 깊이 있는 보이스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김용진이 4일 신규 앨범 'BREATHE'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가수 김용진은 KBS2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방송과 공연을 통해 꾸준하게 자신만의 길을 걸어왔다. 특히.. 정명선 (03/05)
태국배우 ‘리야 킴’ 4월부터 韓데뷔, 본격 활동
태국배우 ‘리야 킴’ 4월부터 韓데뷔, 본격 활동
태국 유명 배우 리야 킴이 4월부터 국내 활동을 시작한다. 리야 킴은 국내 데뷔를 앞두고 자신의 SNS에 인형 같은 외모를 과시 하고 있다. 사진속 리야 킴은 뚜렷한 이목구비에 헤어를 뒤로 올려 묶어 살아 있는 인형 같은 외모를 연상케 하고 있다.. 한민족신문 (02/03)

처음이전 10쪽12345678910다음 10쪽마지막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방습거울
음악감상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동포사회 

TV광고

영상편지

한민족신문 韩民族新闻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