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스크랩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http://www.hmzxinwen.com/news/21216
발행일: 2019/11/25  초원이
줌바, ‘진 아카데미’ 성료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줌바(Zumba®)가 11월 24일 일산 킨텍스에서 국내 줌바인을 위해 마련한 대규모 네트워크 행사인 ‘진 아카데미(ZIN™ Academy)’를 개최했다.

 

줌바는 전 세계 최초로 피트니스를 브랜드화한 만큼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댄스 피트니스다. ‘진 아카데미(ZIN ™ Academy)’ 행사는 줌바 강사들의 네트워킹과 커리어 향상을 위한 행사로 매년 전 세계 곳곳에서 개최되고 있다. 줌바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공인된 강사들을 지속적으로 지원·관리하고 있으며 ‘진 아카데미’ 행사 역시 이러한 강사 지원의 일환으로 개최되었다.

 

특히 창립자인 베토 페레즈(Beto Perez)가 내한해 직접 진행한 마스터 클래스 참여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베토 페레즈는 줌바에 대한 철학과 노하우를 직접 나누며 줌바인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베토 페레즈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우리나라를 찾아 국내 줌바인들의 역량 향상에 힘쓰고 있다.

 

이 밖에도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나누는 기조 프레젠테이션에 이어 다양한 지역의 음악과 운동이 접목된 다채로운 클래스가 열렸다. 라틴 어반 세션부터 근력 강화에 초점을 둔 스트롱 바이 줌바(STRONG BY ZUMBA®), 아프리카의 다양한 음악을 소개하는 아프리칸 비트 컬처 세션, 푸에르토리코의 민속 춤과 음악을 접목한 푸에르토리칸 플로우 세션까지 전문성과 다양성을 갖춘 클래스가 이어졌다.

    /서금화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디지털 놀이터
신경숙중국어학원
가족노래방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사랑마당
한민족신문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