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스크랩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http://www.hmzxinwen.com/news/21181
발행일: 2019/11/18  초원이
서초여성가족플라자잠원센터 ‘2019 키움강사단강의콘서트' 개최

서초여성가족플라자(대표 박현경) 잠원센터에서는 서초구 고학력 경력단절 여성들로 구성된 ‘키움강사단’의 공개강의 “강사의 꿈에 날개를 달다–2019 키움강사단 강의콘서트”를 실시한다.

 

본 행사는 강사들의 분야별 특성이 묻어나는 다채로운 강연과 주부에서 강사로 제3의 인생을 운영하고 있는 소회 발표, 키움강사단 입단식과 샘포인트 시상식 등으로 구성되며, 키움강사들 간의 화합과 강사활동의 자긍심 함양을 위한 장으로 마련된다.

 

강의콘서트는 예선을 거쳐 최종 선발된 다섯 명의 강사들은 IT융합, 창의수학, 3D, 정리정돈, 친환경 분야의 강사들로, 지역주민 대상의 수업을 10분씩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코딩, 다문화 분야의 강사들은 경력단절을 벗어나 강사로 활동하게 된 계기와 활동내용 등 그간의 소회를 공유하여 새로이 강사를 꿈꾸는 이들에게 감동은 물론 동기부여의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2019년 새롭게 키움강사단에 합류한 가죽소품, 역사인물, 다문화, 책놀이, 전래놀이, 영어스토리텔링, 마을숲 과정의 강사 입단식이 진행되며, 열심히 교육받고 강사활동에 참여한 서초구 여성들에게 주어지는 샘포인트 시상식 또한 눈여겨볼 만하다.

 

올해 2회 차를 맞이한 서초여성가족플라자의 키움강사단 강의콘서트는 오는 11월 20일(수, 14:00~) 잠원동주민센터 5층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총 100여명의 키움강사들과 일반 수강생들이 참여하며, 관심 있는 지역주민은 누구나 방청가능하다.

 

이번 강의콘서트에 참여를 원하는 지역주민은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잠원센터 기관방문 및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서초여성가족플라자 잠원센터 사업부 02-522-0291)

/서금화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디지털 놀이터
신경숙중국어학원
가족노래방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사랑마당
한민족신문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