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스크랩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http://www.hmzxinwen.com/news/20711
발행일: 2019/08/18  초원이
연변주로인협회 문예경연 진행

연변의 각지 로인들간의 만남의 장, 친선의 장, 문화교류의 장

연변 주 노인협회 새 중국 창건 70돌 경축문예공연 및 연변노인협회 설립 35주년 문예경연이 8월 9일 오전, 연길시 진달래광장 국제회의중심 3층에서 진행되었다.

 

연변 주 노령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연변 주 노인협회에서 주관한 이번 문예경연에는 연길, 왕청, 훈춘, 화룡, 룡정, 도문, 안도를 비롯한 12개 지방 노인협회 대표팀의 500여명 출연자들이 참가했다.

 

이번 문예공연은 연변 주 노인협회 설립 35년래 처음으로 펼친 문예경연으로서 연변의 각지 노인들 간의 만남의 장, 친선의 장, 문화교류의 장으로 되였다.

주최 측인 연변 주 노인협회에서는 오는 9월 길림성 연길시에서 펼쳐질 전국조선족노인협회 친목회 설립 10주년 경축 문예공연에 참가할 연변의 절목을 선발하고저 연변 주 노인협회문예경연을 조직했다.

두시간반동안 진행된 이번 문예경연은 왕청현 가야하예술단의 합창 <나와 나의 조국>으로 막을 올려 <부채춤>, <붉은 해 변강비추네>, <꿈속의 진달래>, <나의 조국>, <풍수락> 등을 비롯한 민족특색이 짙은 20개 문예절목과 합창, 기악합주, 독창 등 3개 경연절목들이 선보여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평의를 거쳐 23개 절목이 각각 표연 상, 우수표연상, 우수조직상을 받아 안았다. 

/리강춘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부동산 광고  /section/89
신경숙중국어학원
가족노래방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디지털 놀이터
사랑마당
한민족신문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