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스크랩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http://www.hmzxinwen.com/news/20033
발행일: 2019/03/23  초원이
왕청현 후대관심사업위원회서 <<5로>>통신원 양성 반 개최

3월22일 오전, 왕청현 후대관심사업위원회에서는 (5로) 통신원 양성반이 현사법국 4층 회의실에서 개최하였다. 현 산하 9개 향진, 네 개 사회구역에서 추천된 30여명 통신원과 문학애호자들이 양성 반에 참가하였다. 왕청현 후대관심사업위원회 부주임 임극학이 개강의식에 참가하여 강의를 했다. 이번 양성 반은 진일보로 후대관심사업 선전사업을 강화하고 통신원들의 정치이론소양과 선전업무수준을 부단히 제고하며 신문선전골간을 배양하고 높은 소질의 통신원대오를 건설하기 위하여 개최하였다.

 

 

  양성 반에서 임극학은 전형적인 신문보도를 례를 들면서 신문습작의 방법, 기교와 주의사항을 가르쳐주었다. 양성을 통하여 참가자들은 습작상식을 학습하고 신문습작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되였다. 통신원들은 이번 양성 반 학습이 수확이 많다면서 금후 본 단위의 신문선전사업에 신심을 가진다고 표하였다.

 

  양성 반에서는 또《왕청영웅렬사사이트》를 잘 꾸릴 데 관해 요구와 희망을 제출하였다. <<시대의 본보기>>이며 왕청현 후대관심사업위원회 주임 김춘섭은 “선전사업은 후대사업 주류를 전면으로 반영하고 사상을 통일하고 역량을 응집하는 일을 많이 하며 사기를 돋구어주고 정신을 분발시키는 일을 많이 하고 발전을 추진하고 조화로운 사업을 더 잘하도록 격려할 것”을 요구하면서 통신원들에게 본직사업을 잘하는 전제하에 후대사업의 통신보도사업을 잘할 것을 희망하였다.

/리강춘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부동산 광고  /section/89
신경숙중국어학원
가족노래방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디지털 놀이터
사랑마당
한민족신문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