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스크랩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http://www.hmzxinwen.com/news/19850
발행일: 2019/02/14  초원이
유닉스전자, ‘건강한 머리 말리기’ 캠페인 진행

뷰티 가전 전문 기업 유닉스전자가 건강한 모발을 만드는 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건강한 머리 말리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건강한 머리 말리기’ 캠페인은 40년 이상 헤어 기기 관련 기술만을 연구해온 유닉스전자가 매일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하는 생활 속 작은 습관의 변화만으로도 건강한 모발을 만들 수 있다는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유닉스전자는 이번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된 ‘건강한 머리 말리기’ 바이럴 영상을 지난 1월 공개했다. 바이럴 영상은 헤어 스타일리스트, 두피전문가 등 뷰티∙헬스 분야 전문가들이 출연해 모발 건강 및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는 인터뷰 내용으로 구성되며, 올 한 해 동안 시리즈 형식으로 순차적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영상 캠페인을 시작으로 유닉스전자는 건강한 모발을 만드는 습관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올 한 해 동안 진행한다.

 

유닉스전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예인들의 헤어 스타일리스트로 활약 중인 정난영 원장의 첫 번째 바이럴 영상이 선공개된 뒤,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의 미세먼지 흡착 방지 기술에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 영상 속 정 원장은 “많은 연예인 및 고객들이 플라즈마의 수분 가득한 바람이 에센스를 바르지 않아도 윤기나는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것에 가장 만족 하고 있다”며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덕분에 건강한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모발 전문가가 되어 뿌듯하다”는 소감을 남겼다.

 

유닉스전자의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은 모발 건조 및 손상 최소화에 그쳤던 기존 헤어드라이어의 수준을 넘어서 손상모가 개선되는 효과가 검증된 제품이다. 플라즈마 시스템을 통해 발생되는 1,000만 개 이상의 음·양이온이 모발의 수분을 보호하고 모발의 정전기를 감소시켜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닉스전자 이한조 대표는 “헤어드라이어를 단순히 머리 말리기 용도로만 사용하던 시대는 끝났다”며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을 경험하길 바라며,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과 함께 매일 반복하는 머리 말리기 작은 습관 하나가 건강한 머릿결이 되는 효과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월 중순 공개 예정인 유닉스전자의 ‘건강한 머리 말리기’ 캠페인 영상은 두피 전문가가 출연해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을 활용한 두피 관리법의 중요성 및 홈 케어 비결에 대해 전해줄 예정이다.

/정명선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부동산 광고  /section/89
신경숙중국어학원
가족노래방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디지털 놀이터
사랑마당
한민족신문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