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스크랩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http://www.hmzxinwen.com/news/19753
발행일: 2019/01/22  초원이
유닉스전자, 대만 웹 모바일 플랫폼 ‘유닉스타일(UNIXTYLE)’ 성공적 런칭

 

뷰티 가전 전문 기업 유닉스전자가 지난 18일 대만 타이페이 르메리디앙 호텔에서 기자, 오피니언 리더, 헤어 디자이너 등 약 200여 명을 초청해 웹 모바일 플랫폼 ‘유닉스타일(UNIXTYLE)’을 성공적으로 런칭하며 본격적인 대만 시장 공략에 나섰다.

 

‘유닉스타일’은 유닉스전자가 제조-서비스 융합형 비즈니스 모델 개발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한국디자인진흥원과 협력하여 개발한 온∙오프라인 융합형 미디어 플랫폼이다.

 

국내를 넘어 해외 뷰티 가전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유닉스전자는 한국을 대표하여 K-뷰티 트렌드를 전달하고 한국과 대만의 헤어스타일 정보 및 팁 공유, 대만 뷰티 전문가와 소비자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마련하기 위해 ‘유닉스타일’을 기획했다.

 

유닉스전자는 ‘유닉스타일’을 통해 한국의 전문 헤어디자이너 및 아카데미가 제작하는 스타일링 팁, 테크닉 관련 영상 콘텐츠는 물론 매 시즌 별 유행하는 헤어스타일과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트렌드를 웹 매거진 형식으로 제공한다.

 

또한 대만 뷰티 전문가들은 ‘유닉스타일’ 플랫폼을 활용해 업계 관계자들간의 소통을 활성화시키고 K-뷰티에 대한 피드백 및 현지 시장의 반응 등을 공유, 이를 통해 유닉스전자는 한국과 뷰티 업계의 상호 긍정적인 발전을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유닉스전자는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그램을 구상 중이다. 6월 ‘유닉스타일’ 등록 회원을 대상으로 헤어 스타일링 팁을 전달하는 영상 이벤트 ‘유닉스타일 콘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유닉스타일’에 대한 서비스 설명과 시연 등 런칭 행사 이외에 한국과 대만의 유명 헤어디자이너와 모델이 참여하는 헤어 스타일링 쇼가 진행되었다.

 

유닉스전자 이한조 대표는 “창립 40주년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이 대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것에 힘입어 본격적으로 대만 시장에 집중하고자 웹 모바일 플랫폼을 런칭하게 됐다”며 “플랫폼을 통해 K-뷰티를 전파하고 현지 전문가 및 소비자들의 원활한 소통을 이끌어 대만 뷰티 시장의 발전을 선도하는 뷰티 가전 전문 글로벌 기업 유닉스전자의 모습을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유닉스전자는 지난해 8월 대만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런칭 행사 진행 및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국제 미용 전시회에 참가하며 성공적인 해외 프로모션을 마친 바 있다.

/서금화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부동산 광고  /section/89
신경숙중국어학원
가족노래방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디지털 놀이터
사랑마당
한민족신문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