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스크랩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http://www.hmzxinwen.com/news/10859
발행일: 2013/12/26  xiaoqin
겨울철 티벳여행의 4대 이유

 

   많은 사람들은 티벳여행은 여름철이 제격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겨울철 티벳의 따사로운 햇살을 몸소 느껴보고 겨울철의 독특한 경치를 직접 확인해본 사람들이라면 이러한 생각을 다시할수 밖에 없다. 그 이유들은 다양한데 자세히 살펴보면 아래와 같다.

 

  이유 하나: 기후가 적합하다.

 

  티벳의 겨울철의 온도는 북경보다 높아 여행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이는 일반 사람들의 생각과 정 반대다. 일반인들은 티벳의 지세가 높아 겨울철에는 온통 눈과 얼음으로 뒤덮이고 한기가 엄습하는것으로 착각을 한다. 티벳은 지리적으로 낮은 위도에 위치하고 있어 11월부터 3월까지 따사로운 햇살이 티벳 전지역을 뒤덮는다. 티벳의 주요 도시들은 낮 평균기온이 10~18도에 달한다. 게다가 공기가 맑고 가시 거리가 멀어 경치가 더 장관을 이룬다.  

 

  이유 둘: 여행객이 적어 여행 스캐쥴이 여유롭고 한가롭다.

 

  티벳여행은 주로 5~9월 사이에 집중되어 있어  포탈라 궁전, 대소사 등 명소의 입장권을 구입조차  어렵다. 겨울철 여행은 여행객 밀집도가 성수기보다 훨씬 적어 한결 여유롭게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이유 셋: 알뜰한 여행을 즐길수 있다.

 

  겨울철 티벳여행은 비용을 성수기보다 최대 50%정도 절감할 수 있다. 겨울철 라싸의 교통과 숙식, 여행 모두가 가장 경제적인 시기이다. 11월부터 여행상품의 할인행사가  대량으로 진행되어 비용 견적이 다른 시기보다 최대 50% 저렴하지만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수 있다.

 

  이유 넷: 고산병에 대한 우려를 감안한 노선 선택

  

  겨울철에는 식물이 상대적으로 적고 공기가 건조하여 자칫하면 고산병에 걸릴 확률이 높다. 그리하여 겨울철 티벳여행은 라싸와 린즈 두 지역을 적극 추천한다. 특히 린즈지역은 ""테벳의 강남"으로 불리워 해발고가 고산병의 발병 고도의 3000미터 좌우에 위치하고 산소양이 풍부하고 경치가 수려하여 겨울철 여행에 가장 적합하다.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신경숙중국어학원
G밸리마인드 2차 부동산 광고
가족노래방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사랑마당
한민족신문 韩民族新闻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