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스크랩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http://www.hmzxinwen.com/news/20469
발행일: 2019/06/20  한민족신문
월드옥타 중국지역 회장단 북한 방문

월드옥타 중국지역 북한 방문단 일행

월드옥타 중국지역 회장단 일행 78명은 지난 6월 6일부터 11일까지 조선해외동포영접국의 초청으로 북한을 방문하여 김응섭 국장의 안내를 받으면서 북한의 경제활동에 대한 소개를 듣고 앞으로의 협력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이번에 북한을 방문한 월드옥타 중국지역 회장단은 중국지역회장단 이광석 의장의 인솔하에 대련지회, 심양지회, 단동지회, 길림지회, 연길지회, 북경지회, 청도지회, 상해지회, 삼하지회, 광주지회, 심천지회, 통화지회의 78명 회원들이 참석하였다.

 

월드옥타 중국지역 방문단을 맞이한 조선 해외동포영접국의 김응섭 국장은 중국의 경제발전에 해외에 거주하는 화상들이 기여를 했다면 조선의 경제발전은 해외동포들이 앞장서서 이끌어갈 것이라고 자랑차게 말했다. 이에 중국경제인들도 하루 빨리 북한의 경제가 발전되는 모습을 보게 되였으면 좋겠다고 했다. 

 

올해 제2회로 진행된 월드옥타 북한방문에서 중국지회 회원들은  평양, 묘향산, 남포, 서해갑문, 판문점 등지를 방문하면서 북한의 변모하는 아름다운 풍경을 관람했다.

월드옥타 중국지역 회장단일행이 조선해외동포영접국 김응섭 국장과 함께
월드옥타 중국지역 북한 방문단 일행이 묘향산에서
월드옥타 중국지역 북한 방문단 일행 판문점에서

또 이번 방문에서 월드옥타 중국지역의 이광석 의장, 월드옥타 남북경제협력위원회 길경갑 위원장, 월드옥타 남기학 본부 수석부회장, 월드옥타 본부 이성국 부회장(중국 동북지역 회장),월드옥타 엄광철 본부 부이사장, 월드옥타 중국지역의 이청산, 김택룡 고문, 월드옥타 단동지회 김해동 지회장이 함께 동참하여 남북경협, 월드옥타와의 경제협력을 활성화 하는데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다졌다.

/전길운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부동산 광고  /section/89
신경숙중국어학원
가족노래방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디지털 놀이터
사랑마당
한민족신문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