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스크랩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http://www.hmzxinwen.com/news/21150
발행일: 2019/11/11  초원이
정용기 의원, 교육부 특별교부세 16억원 확보

자유한국당 정책위의장이자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정용기 국회의원(대전 대덕구)은 5일 대덕구 소재 회덕중학교의 다목적강당 증축을 위해 교육부 특별교부세 총 16억 3,600만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상반기 19억 8,500만원을 확보한데 이어 하반기 16억 3,600만원을 추가 확보하여 19년도 교육부 특별교부세로 36억 2,100만원을 확보하였다. 19년도 행안부 특교 37억 5,000만원까지 더 할 경우 올 한해 특교사업만 국비 총 73.7억 원을 확보해낸 것이다.

 

이번에 확보한 교육 특교세는 회덕중학교의 다목적 강당 증축을 위해 쓰이며, 이를 통해 학생수업활동 및 다양한 학교행사에 활용할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문화체육활동에도 이용될 수 있도록 개방할 예정이다.

 

정용기 의원은 “이번 특별교부세 확보로 우리 대덕구 학생들의 교육환경이 개선됨은 물론 학교 주변 지역 주민들의 문화체육활동 접근성도 한층 나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학생과 지역주민들이 더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교육현안 해결과 예산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명선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디지털 놀이터
신경숙중국어학원
가족노래방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사랑마당
한민족신문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