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스크랩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제2회 한중 국제영화제 개최를 위한 VIP 초청행사 및 청재 취임식과 임원 위촉식 열린다.

오는 4월 3일 오후 4시 롯데호텔(소공점) 사파이어홀3층 에서 제2회 한중 국제영화제 개최를 위한 VIP 초청행사 및 청재 취임식과 임원 위촉식이 성황리에 열린다.

 

한중 국제영화제는 지난해 9월 제1회 한중 국제영화제를 개최하는데 성공을 거두었다. 대중들의 성원과 응원에 힘 입어 올해에도 제2회를 개최하기로 확정 지었다.

 

행사 당일 제2회 한중 국제영화제 공식 개최를 위해 영사모 총재 취임식 및 임원 위촉식을 갖는다. 이날 국내 VIP는 물론 중국 VIP를 포함해 200여 명의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한중 국제영화제 조근우 이사장을 비롯해 장성철 조직위원장, 김보연 집행위원장, 룽위시앙 중국 조직위원장, 어윤홍 부이사장, 텐 퓨준 중국 부이사장, 등 참석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이날 일본에서 오리콘 차트 11위를 차지해 새 한류스타 대열에 오른 영화배우 겸 가수 신성훈이 참석해 축하공연을 맡게 됐다. 신성훈은 한중 국제영화제 대외협력부이기도 하다.

/정명선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다드림문화복합센터 무료 교육 실시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신경숙중국어학원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가족노래방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디지털 놀이터
사랑마당
재미로 보는 운세
한민족신문
20110922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