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스크랩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http://www.hmzxinwen.com/news/20432
발행일: 2019/06/11  한민족신문
국회입법조사처,"2019년 입법 및 정책 제안대회"공동 개최

국회입법조사처(처장: 김하중)는 국민들의 생활 속 참신한 입법?정책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의정지원자료로 활용하는 한편 청소년에 대한 의회민주주의 교육의 일환으로 파이낸셜뉴스(대표: 김주현)와 공동으로 "2019년 입법 및 정책 제안대회"를 개최한다.

본 대회는 초.중.고교생을 포함하여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입법 및 정책에 관한 모든 사항을 제안할 수 있다.

5월 24일(금)부터 7월 26일(금)까지 제안서를 접수하고 있으며, 8월 중 심사를 거쳐 8월 28일(수)에 최종 심사결과를 공고할 계획이다. 시상식은 9월 초 개최되며, 대상 1팀에 300만원, 최우수상 2팀에 200만원, 우수상 4팀에 40만원의 상금과 상패를 시상할 예정이다.

국회입법조사처는 이번 입법 및 정책 제안대회를 통해 국민들의 생활 현장 속 참신한 입법정책 아이디어가 의정자료로 활용되고, 나아가 의회민주주의의 교육의 실천적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초.중.고교생을 비롯한 많은 국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국회입법조사처 홈페이지(www.nars.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길운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부동산 광고  /section/89
신경숙중국어학원
가족노래방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디지털 놀이터
사랑마당
한민족신문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