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스크랩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http://www.hmzxinwen.com/news/20393
발행일: 2019/06/03  초원이
야외 들놀이 얼씨구

 

5월29일, 길림성 왕청현로인협회에서는 풍경이 수려하고 경치가 아름다운 마반산풍경구에서 취미야외 활동을 조직하였다.

 

이번 활동은 왕청현로인협회에서 기층 로인협회 회장들의 상호교류를 진일보 강화하고 단결을 돈독히 하여 기층 로인협회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조직하였다.

 

현로인협회 회장 장희문(张喜文)은 몇 년 래 각 향진 로인협회에서 현로인협회의 인솔 하에 이룩한 사업성과에 대해 충분히 긍정하고 단결심이 강하고 로인들의 애호에 따라 여러 가지 문체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데 대해 높이 평가하고 나서 앞으로 더욱 큰 성과가 있기를 기대했다.

 

부회장 리종국(李宗国)과 반공실주임( 朴春花)은 며칠 전부터 오락항목, 오락도구, 취미운동항목을 면밀히 계획하고 빈틈없어 준비한데서 30여명 기층 로인협회 회장들이 눈을 가리고 사람그리기, 제기차기, 물 담긴 대야에 탁구공 넣기, 낚시유희를 진행해 풍경구에서는 웃음소리, 응원소리로 들끓었다.

 

알아본데 따르면 왕청현로인협회의 기층 분회들에서는 근 3년간 유력구운동을 널리 보급하는 동시에 <<100명 합창단>>도 꾸려 각항 문화오락활동을 활발히 전개한데서 사회에서는 로인협회를 활력과 젊음으로 충만 된 로인협회라 부르고 있다.

/리강춘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부동산 광고  /section/89
신경숙중국어학원
가족노래방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디지털 놀이터
사랑마당
한민족신문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