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스크랩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http://www.hmzxinwen.com/news/20316
발행일: 2019/05/16  초원이
‘2019 찾아가는 고충상담원 교육’ 모집 안내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이하 양평원)이 전국 각지 공공기관 성희롱·성폭력 고충상담원(고충상담 업무 담당자)을 대상으로 하는 2019 찾아가는 교육(하반기) 모집에 대해 사전 안내했다고 15일 밝혔다.

찾아가는 교육은 공공기관 등의 성폭력 예방조치 의무화에 따라 지역 공공기관의 교육 참가자 접근성 개선을 통한 교육 사각지대를 최소화함으로써, 정부의 공공부문 성희롱·성폭력 방지 등 폭력예방정책 실효성을 제고하기 위해 실시하는 적극적인 조치이다.

특히 올해는 수요자 중심의 찾아가는 교육을 전년 대비 확대하여 대전(충청·대전·세종), 강원, 광주(전남·전북·광주), 남부(대구·부산·울산·경북·경남), 제주 등 총 5개 권역에서 실시한다.

교육의 주요내용으로는 교육 참여자의 성인지력 점검과 의식 개선 및 고충 상담 창구에서 발휘할 수 있는 고충상담원의 현장 실무력 등을 높여주는 체계적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성희롱·성폭력 고충상담원 찾아가는 교육 신청은 양평원 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정명선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부동산 광고  /section/89
신경숙중국어학원
가족노래방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디지털 놀이터
사랑마당
한민족신문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