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스크랩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http://www.hmzxinwen.com/news/19752
발행일: 2019/01/22  초원이
애심협회의 사랑의 손길

왕청현 손에 손잡기 애심협회 2018년 총결 및 표창대회가 왕청현홍국청사 2층에서 거행되었다.

왕청현 손에 손잡기 애심협회는 2017년에 오현준의 발기로 13명으로 조직된 왕청현의 유일한 민간애심단체이다. 대회에서는 오현준 회장이 협회의 2018년도의 사업을 총화하고 올해의 사업을 전면적으로 포치한 후 왕청현 내 9개 향진의 장수연, 리수연, 진령 등 10명 빈곤학생들에게 학생당 현금 500원, 등산복 한 벌씩 조달해 한겨울의 추위를 녹여주는 따뜻한 마음을 선사했으며 왕청현가야하예술단, 왕청현치포협회의 축하공연까지 있어 장내는 마냥 봄날의 따사로움으로 차 넘쳤다.

 

요해한데 의하면 왕청현 손에 손잡기 애심협회는 성립된 2년 사이에 처음의 13명으로부터 지금의 186명으로 늘어나고 지난 한 해 동안에만 해도 2만 여원을 투자해 빈곤호, 장애자, 빈곤학생들에게 사랑의 마음으로 사회대가정의 따사로움을 전달했으며 만여 원을 투자해 병아리를 사서 10여 호의 빈곤호들에게 나누어 주었는데 활착률이 95%이상에 도달해 호당 평균 7500원의 수입을 창출하도록 도와주고 있다. 목전 왕청현 손에 손잡기 애심협회는 더 많은 불우한 어린이들이 학업을 마치도록 최선을 다 하고 있다.

 

애심사업을 더 조화롭고 투명하게 진행하기 위해 협회에서는 왕청현 후대관심사업위원회 주임 김춘섭을 협회의 명예회장으로, 왕청현민정국 빈곤부축과의 김일 과장을 협회의 감독원으로 초빙하였다.

/리강춘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부동산 광고  /section/89
신경숙중국어학원
가족노래방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디지털 놀이터
사랑마당
한민족신문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