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스크랩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방배유스센터 아빠와 함께하는 일일캠프 ‘파파랜드’ 연다

서초구청(구청장 조은희)에서 위탁받아 푸른나무 청예단(이사장 문용린)이 운영하는 서초구립방배유스센터(관장 유형우)가 오는 12월 15일 토요일 아빠와 딸이 함께하는 일일캠프 ‘파파랜드’(이하 파파랜드)를 진행한다.

 

이번에 처음으로 진행되는 ‘파파랜드’는 아빠와 자녀 간의 관계개선을 중심으로 아빠와 자녀 사이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이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하고자 한다.

 

아빠와 함께하는 마술교실, 가족 소통 물품 만들기, 가족 소통 교육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화목하고 건강한 가정을 만들고자 서초구립방배유스센터가 주관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파파랜드는 서초구에 거주하는 가족들을 중심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아빠와 딸) 3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전시간에는 아빠와 자녀 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마술교실을 시작으로 가족 간의 소통 증진을 위한 교육이 진행된다.

 

오후시간에는 가족 추억 만들기(스칸디아모스를 활용한 얼굴 만들기, 가족사진 촬영)등이 진행되어 평소에 만나기 어려웠던 아빠와 자녀 간의 시간을 마련해 서로에 대한 소중함과 추억을 만들고자 한다.

 

서초구립방배유스센터 유형우 관장은 “구립방배유스센터에서 처음 진행되는 사업으로 아빠와 자녀 간 함께하는 시간이 적은 만큼 형식적인 교육이 아닌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조금이나마 쉽게 가까워질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하였다.

 

이번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프로그램은 일부 서초구민들을 대상으로 시범운행 될 예정이지만 앞으로 더욱 확대 시켜 많은 서초구민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라고 전달했다.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일일캠프 ‘파파랜드’는 12월 15일 토요일 10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문의 전화 070-4858-2383 특화사업팀 홍정모로 연락하면 된다.

/전길운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다드림문화복합센터 무료 교육 실시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신경숙중국어학원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가족노래방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디지털 놀이터
사랑마당
재미로 보는 운세
한민족신문
20110922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