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스크랩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중국건축 장건소장, 2018국회부의장상 수상

국회 부의장 상 수상자 장건 소장이 신경숙 이사장으로 부터 상장을 받고 있다

 

한중학술문화교류협회와 국회환경노동위원회 김학용 위원장이 공동주최하고 주한 중국대사관, 인민일보 해외망, 서울시, 경기도의회, 충청남도, KCNTV한중방송의 후원으로 한류문화공헌대상 시상식이 2018년 11월 17일 오후 4시,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기업변화포럼을 시작으로 한중기업경영에 기여한 기업, 개인, 기관 등을 표창하는 식순으로 진행되였다.

 

이날 있은 시상식에서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와 중국대사관 뽀쉬후이 참사관이 추궈훙대사를 대신하여 축사를 하였다.

 

한중학술문화교류협회 홍성만 회장은 인사말에서 한중기업인들의 노고를 치하하였으며 앞으로도 한중양국의 경제발전에 더 많은 노력을 하여주실 것을 당부하였다.

 

이번 시상식에서 중국건축고분유한공사 제주드림타워 신축공사의 장건소장이 국회 부의장상을 받았다.

 

장건소장은 2005년 섬서이공대학교에서 토목건축을 전공하였으며 2009년 대학을 졸업하면서 중국건축 북경분공사에서 근무를 하면서 프로젝트업무를 주관하였다. 장건소장은 2016년 4월에 제주도 드림타워 건축현장 일을 담당하면서 현재까지도 제주도에 거주하고 있다.

 

장건소장의 근면하고 부지런 함은 널리 알려지면서 다년간 한중양국의 사회단체와 중국정부로부터 많은 표창을 받았는데 2016년에는 걸출한 청년으로 선정되여 표창받기도 하였다.

/전길운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다드림문화복합센터 무료 교육 실시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신경숙중국어학원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가족노래방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디지털 놀이터
사랑마당
재미로 보는 운세
한민족신문
20110922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