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스크랩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2018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프리마켓 17일 개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관광기념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프리마켓이 열린다.

 

한국관광협회중앙회(이하 중앙회)와 한국관광명품점은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서울 청계천로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에서 ‘2018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프리마켓’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관광기념품의 우수성과 그 매력을 널리 알리고 관광기념품 산업에 대한 외국인 관광객과 우리 국민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

 

프리마켓에서는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 업체와 중앙회가 운영하는 한국관광명품점에 입점하여 있는 업체의 관광기념품을 현장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따뜻한 핫팩을 함께 제공한다.

 

행사장 내에서는 다채로운 거리공연도 열린다. 17일에는 남녀혼성3인조 그룹 ‘엘컴퍼니’를 시작으로 미녀4인조 퓨전국악팀 ‘야홍’, 가슴을 뛰게하는 기타리스트 ‘로로’, 음악으로 최면여행을 떠나는 밴드 ‘부르스타’가 공연을 준비중이다. 마지막날인 18일에는 가슴을 뛰게 하는 기타리스트 ‘로로’ ,복고음악으로의 추억소환 ‘무드살롱’, 프랑스 파리의 낭만을 연주하는 재즈팀 ‘집시잇업’, 남녀혼성3인조 그룹 ‘엘컴퍼니’가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프리마켓 참관객의 발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의 특색 있는 대한민국 관광기념품을 소개하고 관광기념품에 대한 국민의 인식이 전환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전길운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다드림문화복합센터 무료 교육 실시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신경숙중국어학원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가족노래방
뉴스랭키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한민족음악동호회
디지털 놀이터
사랑마당
재미로 보는 운세
한민족신문
20110922

TV광고

영상편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